Brunch-'Friend of a Farmer'

여행/라이프 in NYC 2008. 9. 1. 12:23
Brunch Place;
'Friend of a Farmer'



나름 뉴욕 스러우면서 한적한 Gramercy Park 근처에 위치한, Brunch 로 유명한 레스토랑.




위치: 77 Irving Place (East of the Union Square, Between 18th and 19th streets)
Subway: N,R,Q,W 혹은 2345번을 타고 Union Square역에 내려서, 18 Street으로 가서 동쪽으로 꺾어져서 가면 Park Ave가 나오고 그 다음이 Irving Pl.이다.

Open: 토, 일요일- 9:30am - 3:30 pm (그 이후는 브런치 메뉴는 제공되지 않는다.)

주말에만 브런치를 먹을 수 있고, 줄이 아주 길다. 그래서 11시 이전에 일찍 가는것이 좋다. 개인적으로 2시반쯤 간적 있었는데, 30분 기다렸다. :)

내가 이곳을 좋아하는 첫번째 이유는, 분위기다. 관광객들이 몰리는 다른 뉴욕의 거리와는 달리 나름 조용하고 한적하고 깨끗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는 공짜로 제공되는 빵. 요것이 옥수수 빵 같은것이 나름대로 이곳만의 특징이 묻어나는 독특하고 맛이 좋다. 특히 사과 쨈이 함께 나오는데 이것 또한 직접 만든것처럼 걸쭉하고 건더기가 그대로 씹히는 진한 맛으로 아주 사랑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번째가 깔끔한 음식. :)
브런치 메뉴로 프렌치 토스트와 The Rose Club Sandwich를 먹었었는데, 맛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사진을 보면, 분홍색 소스가 보이는데, 저것때문에 Rose 라는 이름을 붙인 듯 하다.
 




홈페이지:
http://www.friendofafarmernyc.com/